본문 바로가기

2019 이상한계절 : 포크음악원정대 in New York

《이상한계절 : 포크음악원정대 in U.S.》

안녕하세요. 김은총입니다.

아득하기만 했던 포크음악원정이 어느덧 시작되고, 일주일여의 시간이 흘러가네요. 이 곳에서의 시간은 정말 빨라요. 처음 JFK 공항에 도착할때까지도 실감하지 못했던 미국 여정이 이제는 낯선 자극을 넘어 익숙해져가네요.

일주일여 시간이 흐르는 동안 저희는 뉴욕의 명소들을 둘러보는 것을 시작으로, 맨하탄에서 특별한 만남을 가졌고, 오랜 시간 고대해왔던 '뉴포트포크페스티벌'과 프로비던스의 로컬공연장 'FETE'를 관람하는데 성공했습니다. 

많은 분들의 응원 덕분인지, 국내에서 준비해온 것 이상으로 발길이 닫는 곳마다 계획했던 것보다 훨씬 더 좋은 장소와 이야기로 이어지고 있어서 감사한 시간을 보내고 있네요.

현재는 페스티벌이 열렸던 로드아일랜드 주를 벗어나, 한시간여 떨어진 메사추세츠 주의 피치버그에 와있어요. 오늘은 아마도 이곳에서 재정비 후 보스턴에서의 일정이 시작될 예정인데요. 오늘은 또 어떤 곳에서 새로운 생각과 특별한 경험을 하게 될지 기대가 됩니다.

뉴욕에서 시작해서 LA에서 끝이 날 이상한계절의 포크음악원정, 많은 분들께 공유할 수 있도록 더 자주 올려드릴게요. 그런 의미에서 오늘은 첫 여정지 뉴욕에서 촬영한 사진들 함께 올려드려요. 즐거운 감상 되세요

 

출처 - https://www.facebook.com/strangeseason/posts/2256190167762629?__tn__=-R